족자카르타의 5가지 유명한 예술과 문화

Wonderful Indonesia

출처: Wonderful Indonesia

 

문화의 도시인 족자카르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보존되고 있는 문화적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많은 관광객들이 집처럼 편안하게 긴 휴가를 보내고 족자카르타에 머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존재하는 원래의 족자카르타 문화 중에서 국내외에서 가장 유명한 족자카르타 문화 5가지를 선정했습니다. 이 문화는 이 도시의 독특하고 고풍스러운 특성이므로 이러한 문화 제품 중 하나를 보는 사람은 항상 족자카르타를 기억할 것입니다. 족자카르타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현지 문화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그곳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이 문화를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휴가 일정 중 하나로 삼을 수 있습니다.

1.  Sekaten

Sekatenan은 수년 동안 수행되어 온 족자카르타의 문화 관습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이 문화는 이슬람이 자바에 들어왔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Sekatenan은 이슬람 달력의 Rabiul Awal 5일에 예언자 무함마드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Ngayogyakarta Hadininggrat 궁전에서 열리는 연례 민속 파티입니다. 세카테난에서 가장 유명한 전통 관광은 야시장입니다. 족자카르타 궁전의 북쪽 광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야시장은 라비울 아왈 5일 이전 한 달 동안 지속됩니다. Sekatenan의 정상은 Grebeg Maulud입니다.

Grebeg Maulud 이벤트에서는 어깨에 메고 다니는 다양한 유형의 농산물을 운반하는 행렬이 있습니다. 절정은 이 땅의 소산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주민들은 포도주에서 과일이나 다른 농산물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이 재산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족자카르타 문화 행사는 매우 독특하여 소수의 외국인 관광객이 직접 방문하지 않습니다.

2.  Sendratari Ramayana

족자카르타에 오는 모든 외국인 관광객은 거의 항상 시간을 내어 라마야나 이야기와 대화 없이 춤과 드라마의 예술이 하나의 인상적인 공연으로 결합된 라마야나 발레를 관람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스토리는 라바나에게 납치된 사랑하는 아내 데위 신타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리 라마의 이야기입니다. 족자카르타의 고유 문화가 알려지면 라마야나 발레는 말레이시아, 라오스, 캄보디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 스리랑카 등 여러 인접 국가에서도 공연됩니다. 따라서 족자카르타에서의 휴가는 쇼를 목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쇼를 보고 싶다면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Prambanan Trimurti Theatre로 오세요. 이 건물에서는 일년 내내 미리 정해진 날짜에 쇼를 예약합니다. 그러나 특정 달에는 Prambanan Temple을 배경으로 열린 건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Purawisata와 Ndalem Pujokusuman에서도 이 쇼가 연주됩니다.

3.  Labuhan Ceremony

여전히 잘 알려져 있고 보존되고 있는 족자카르타의 문화는 항구의식이다. 라부한은 14세기 이슬람 마타람 시대부터 행해진 관습입니다. 족자카르타 사람들은 이 의식을 거행함으로써 평화와 번영을 만들고 항상 전능자로부터 안전을 얻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록 케라톤이 주최하지만 이 의식은 지속 가능하다는 목표로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여전히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이 행사의 본질은 선조들의 역사적 가치가 있는 곳에서 제사를 지내거나 감사를 드리는 것입니다. 이슬람 종교의 기도는 족자카르타와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안전, 복지, 평화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4.  Wayang Kulit

누가 와양쿨릿을 모르나요? 라마야나, 마하바라타와 같은 와양 이야기와 함께 와양 공연이 특징인 족자카르타의 자바 문화 산물 중 하나입니다. 이 문화는 족자카르타와 그 주변의 다양한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이 보여지고 있지만 그 지속 가능성은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Wayang kulit은 전 세계적으로 연주되었으며 여러 국가에서 연주되었습니다. 그림자 인형극 쇼에서 들려주는 이야기는 특히 Dewa Ruci, Gatotkaca Falls 또는 Petruk Dadi Ratu(Petruk Jadi Ratu)와 같은 일반적인 이야기에 익숙하고 반복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달랑(인형을 움직이는 사람)은 원래 인형의 성격과 성격을 남기지 않고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의미가 풍부합니다. 일부 기념품 가게에서는 기념품으로 사용할 가죽 인형(원본 및 복제품)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5.  Kain Batik

10월 2일은 국가 바틱의 날로 지정됩니다. 이것은 바틱이 진정으로 인도네시아, 특히 족자카르타의 특징임을 증명합니다. 바틱은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문화가 되었습니다. 바틱은 단순히 눈으로 보기에 아름답게 보이는 흠집을 내어줄 뿐만 아니라 의미도 풍부한 예술 작품입니다. 족자카르타에서 꽤 오래되어 문화관광이 될 수 있는 바틱을 만드는 곳이 바로 기릴로요 바틱이다. 바틱의 인기 덕분에 족자카르타의 이 마을에는 아시아, 아메리카, 아프리카,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온 외국인 손님도 있습니다. 바틱이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관광 목적으로 그곳에서 바틱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바틱을 함께 배우고 싶은 관광객을 위한 바틱 단기 코스 패키지가 있습니다. 이 바틱은 스탬프가 찍힌 바틱이 아니라 바틱으로 쓰여져 있어 모리 천에 각인하는 법을 배웁니다. 덜 유명하지 않은 다른 바틱으로는 튀긴 세플록, 카웅, 마체테 쿠스모, 슬로프 바틱 모티브가 있습니다. 각 주제에는 고유한 배경과 철학이 있습니다.

Wonderful Indonesia

족자카르타는 참으로 놀라운 관광 도시이자 현지 지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요그야카르타로 휴가를 가는 동안 나중에 이 지역을 탐험하여 더 완벽한 경험을 하십시오. 원더풀 인도네시아를 통해 족자카르타의 다양한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만나보세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